‘2024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청자투표상 온라인 투표가 6월 1일부터 시작되었다
‘2024 방송광고 페스티벌’ 측에 의하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청자투표상 온라인 투표가 6월 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는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광고인과 시청자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혁신적 광고 메시지를 발굴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2009년부터 MTN머니투데이방송이 매년 개최하는 광고 시상식으로, 본상 수상은 본상(방송광고대상·사회공헌대상·브랜드대상·마케팅혁신대상·크리에이티브대상), 최우수상(건설·공공서비스·금융·민간서비스·뷰티/헬스케어·식음료), 특별상(CF스타상 최우수상 · CF스타상 우수상 · CF스타상 신인 · 시청자투표상 · 에이전시) 등 3개 부문에 해당된다.
특히, 시청자투표상은 100% 시청자들의 투표 결과만으로 수상작을 결정하여, 매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투표 열기가 이어져왔다.
올해 시청자투표상은 지난해 6월부터 올해 5월까지 방영된 영상광고 중 정관장 ‘매일의 힘’ 편(모델 임영웅), 롯데웰푸드 ‘ZERO meets NewJeans 건과’ 편(모델 뉴진스),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첫만남’ 편(모델 TWS)을 비롯해 쿠쿠전자(모델 이준호), 정샘물뷰티(모델 이효리), 맥도날드(모델 NCT 도영), 아임비타(모델 박재범), 파파존스(모델 아이브), 지큐랩(모델 전지현), 토레타(모델 에스파 윈터) 등 10편이 후보작에 이름을 올렸다.
수상작 및 경품 당첨자는 오는 6월 27일 발표되며, 본 시상식은 오는 7월 18일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개최된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