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은퇴’ 카라큘라, 과거 방배동 싸이카 활동 글 재조명…여성 성매매 및 몰카 정황 포착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은퇴를 선언한 유튜버 카라큘라(본명 이세욱)의 과거 사생활이 드러나며 많은 누리꾼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카라큘라, 과거 방배동 싸이카 활동 글 재조명

연예뒤통령 이진호
연예뒤통령 이진호

지난 24일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정의구현 유튜버의 두 얼굴.. 카라큘라 소름돋는 과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이날 이진호에 따르면 카라큘라는 2011년경 디시인사이드에서 ‘방배동 싸이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했습니다. 당시 카라큘라가 남긴 글과 사진도 공개됐습니다.

이에 따르면 카라큘라는 2011년 “한시간 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국제공항 도착”이라며 “동남아 출장은 역시 교미가 제맛 대신 이슬람이 대세라 걸리면 사tothe형”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연예뒤통령 이진호
연예뒤통령 이진호

또 바이크갤러리에 ‘농사중’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이 글에는 숙박업소로 추정되는 곳에서 상대 여성을 촬영한 모습이 담겼습니다.당사자 동의를 구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카라큘라는 당시 숙박업소에서 찍은 다수의 여성들의 사진을 공개한 바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진호는 “최소한의 사진만 추려서 공개하는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여성 성매매 및 몰카 정황에 모두 충격..

연예뒤통령 이진호
연예뒤통령 이진호

이외에도 “동안의 비결을 알려줄까? 첫째 나보다 나이 많은 여자 사람과 잠자리를 갖지 않는다. 둘째 스스로 18세라고 생각하고 그렇게 행동한다. 셋째 모든 일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는다. 넷째 항상 웃는다. 웃기지 않으면 웃겨라”라는 글을 남겼다. 또 “여친의 OO도 방치하면 녹이 슨다”고도 했습니다.

이진호는 “내용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니 차마 입에 담기 힘든 수위의 내용이 다수 있었다. 너무나도 저급한 내용이라 추리고 추려서 공개한다”며 “실제 카라큘라가 맞는지 의문이 들 수 있다. 카라큘라는 당시 글을 통해 본인임을 인증하고 싶었던 욕구가 강했던 것으로 보인다. 본인이 아니면 확보할 수 없는 셀카 사진을 다수 업로드했다. 카라큘라는 당시 본인이 ‘방배동 싸이카’라는 사실을 여러 차례에 걸쳐 인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연예뒤통령 이진호
연예뒤통령 이진호

이어 “카라큘라는 그동안 유튜브를 통해 스스로 탐정이라고 칭하면서 ‘정의 구현을 한다’고 수차례 밝혔다. 그러나 카라큘라의 실제 모습은 대중의 생각과 상당히 다르다”고 일침을 날렸습니다.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꼴같지도 않은게 가오가 육체를 지배했네”, “카라큘라가 작성한 글 진짜 더럽다 .. 충격적이다”, “얼마나 세상이 쉬웠을까요… 진짜 응원했었는데 구역질난다”, “와이프하고 애들 큰일 났네”, “아니 와이프 세무사 맞음? 왜 저런 사람이랑 결혼했지?”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