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즈의 보컬 민경훈(40)이 결혼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민경훈 결혼 발표
2024년 7월 10일 민경훈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습니다.
민경훈은 “스무 살에 데뷔해서 어느덧 20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다. 그동안 부족했던 저를 지켜봐 주신 덕분에 저는 많이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어 “다가오는 11월에 제가 결혼을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결혼을 결심하게 된 배경에 대해 “가정을 이루어 소소한 일상을 함께 하고픈 좋은 사람을 만나 서로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달라. 축복해 주시면 좋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민경훈의 결혼 소식에 그의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 측은 “민경훈이 오는 11월에 결혼식을 올린다. 현재 예식장을 알아보고 있으며 구체적인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민경훈 결혼 예비 신부 누구?
아는형님 작가 사실일까? (+나이)
1984년 10월 6일 생 민경훈은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데뷔 이후 버즈의 ‘모놀로그’, ‘겁쟁이’, ‘가시’, ‘남자를 몰라’,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독특한 창법으로 많은 남성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버즈의 노래는 노래방에서 최고 인기곡으로 자리매김했으며, 현재까지도 꾸준한 인기곡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민경훈은 2013년 군 제대 후 주로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현재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고정 출연 중입니다.
그는 ‘아는 형님’ 출연진과 스태프에게 결혼 소식을 전하며 축하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팬들에게는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하고 싶어 이번 발표를 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한 일 가득하시길 바란다”며 팬들에게 감사와 축복의 말을 전했습니다.
한편 예비 신부는 방송계에 종사하는 비연예인으로 알려졌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민경훈의 예비 신부가 아는형님 작가라고 주장했으나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민경훈의 결혼 발표글 전문
안녕하세요. 민경훈입니다. 장마 기간이라 비가 많이 오는데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스무 살에 데뷔해서 어느덧 20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네요. 그동안 부족했던 저를 지켜봐 주신 덕분에 저는 많이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팬분들께 직접 알려드리고 싶은 소식이 있어요. 다가오는 11월에 제가 결혼을 합니다.
가정을 이루어 소소한 일상을 함께 하고픈 좋은 사람을 만나 서로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어요.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게요.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일 가득하시길 바라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