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법적 부부로..” 세븐♥이다해, 결혼 1년 만에 전한 경사스러운 소식 (+재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가 결혼 1년만에 혼인 신고를 하는것으로 전해져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결혼 1년만에 혼인신고

채널A 
채널A 

지난 2024년 7월 24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 말미에는 다음주 예고편으로 세븐 이다해의 신혼집이 공개됐습니다.

두사람은 아직 신혼의 분위기를 즐기고 있는듯했는데 세븐은 아내 이다해의 어깨를 주무르며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후 이다해는 한묶음의 서류를 들고와 세븐과 함께 살펴봤습니다.

채널A 
채널A 

서류는 구청에 제출할 혼인신고 서류였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결혼식을 올렸으나 지난달 26일 ‘신랑수업’에서 남편 세븐과 혼인 신고를 아직 안 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극강의 계획형 인간 J타입 이다해는 혼인신고 서류를 연습하느라 심혈을 기울였고, 즉흥의 P 성향인 세븐은 “도장하고 신분증만 있으면 된다는데 뭘 이렇게 연습했느냐”며 이해가 안가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혼인신고 전에 티격태격대는 두 사람의 모습에 제작진은 “해븐 부부, 오늘 무사히 혼인신고 할수 있을까?”라는 자막을 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인 이다해와 세븐은 2015년 교제를 시작한 뒤 지난 2016년 9월 7일에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이다해는 지난 2023년 5월 6일 가수 세븐과 8년간의 열애끝에 결혼식을 올렸는데 한 방송에서 두사람의 결혼식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2023년 5월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세븐과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 총괄을 직접 맡은 세븐은 행사 전 여유롭게 리허설을 지휘했고 이다해는 화사한 모습으로 신부대기실에서 하객들을 맞았습니다.

결혼식에는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 태양, 대성과 2NE1 산다라박, CL, 공민지, 슈퍼주니어 김희철, 이특을 비롯해 배우 권상우, 손지창, 오연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본격적으로 행사가 시작된 뒤 세븐과 이다해는 순서대로 등장해 하객들의 축하와 박수를 받았고, 이후 무대에 함께 올라 혼인 서약서를 낭독했습니다.

먼저 세븐은 “8년 전에는 오늘이 올 줄 몰랐다”라며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나에게는 과분하고 훌륭한 당신 선뜻 용기를 내지 못하고 망설였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이다해 역시 “힘든 시기를 겪던 당신, 선뜻 나에게 다가오지 못하고 망설였다”라면서 세븐의 군 복무 시절 논란을 간접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이어 이다해는 “혹여 나에게 누가 될까 걱정했다”라면서도 “그때 누구보다 순수한 당신의 눈을 봤고, 그런 당신의 그림자가 되고 싶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세븐은 “8년 전 나의 고백을 받아줘서 고맙고, 내 옆에 있어줘서 고맙고 사랑한다”라며 이다해에게 입을 맞춰 자리에 모인 이들에게 감동을 안겼습니다.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또 지난 2023년 5월 29일 공개된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두 사람은 46억 신혼집을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다해는 “새로운 보금자리를 만들려고 해봤는데 엄두가 나지 않았다 우리 집에서 신혼집으로 출발을 한번 해보자고 했고 남편도 동의했다”라고 답했습니다.

이다해는 앞선 2013년 전용면적 491㎡, 540㎡ 두 타입으로 구성돼 있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고급 빌라를 매입했습니다.

이다해가 매입한 빌라는 일명 ‘스타 빌라’로 불리는 ‘논현 라폴리움’, 부동산 업계에 종사하는 한 전문가는 “당시 매입가는 25억 9,445만 원”이라고 귀띔했습니다.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그는 이어 “491㎡ 기준 가장 최근 거래가는 46억 원으로 2년 전인 2021년 10월에 매매가 이뤄졌다”라고 부연했습니다.

두 사람이 신접 살림을 차린 논현 라폴리움에는 배우 권상우와 최지우,이민호 등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송에서 세븐은 “저는 뭐 선택권이 없었다 아내가 하자는 대로 원하는 대로”라면서도 “대신 주방 풀체인지를 해줬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다해는 “대신 혼수처럼 다 해줘서”라며 남편 세븐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세븐은 “기본적으로 주방 인테리어, 냉장고, 김치 냉장고, 와인 셀러, 식기세척기, 그런 것들을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