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상 여제 이상화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가수 강남의 장난에 복수를 시작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악덕 마누라 돼..
지난 2024년 7월 11일 방송인 강남의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측은 ‘”80만 달성 기념” 상화의 복수극 강나미 꽃이 피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이날 이상화는 얼굴을 공개하겠다는 약속을 지켰습니다.
강남 유튜브 구독자 80만 명이 돌파하면 그 동안에는 스티커로 가리고 있었던 얼굴을 공개하기로 했던 것이었는데 또한 “복수극이 시작된다”고 앞서 강남의 장난들에 복수를 하겠다고 알렸습니다.
이로부터 일주일 전 이상화는 강남이 모르게 제작진과 이야기를 나눴다고 했는데 이상화는 “2년을 기다렸다”고 너스레를 떨며 “나의 이미지가 확 변했더라. 저는 그렇게 센 이미지가 아니다. 그런데 저를 악덕 마누라, 잡혀사는 강남 씨 이렇게 되어 있더라. 주위에서 ‘상화 씨가 그렇게 센가요?’ 질문을 너무 많이 받았다”고 했습니다.
이어 이상화는 “얼굴이 안나와 저의 표정 변화를 모르니까 유추를 하신 것 같다”며 “스티커 뒤에 가려진 나의 모습을 다시 되찾고 싶다. 저는 가만히 있었다. 원래 가만히 있는 자가 이기는 것”이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인 강남은 지난 2011년에 데뷔한 4인조 힙합 그룹 M.I.B 출신으로 팀 내 포지션은 보컬과 외모 담당을 맡았으며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지도를 쌓다가 2016년 M.I.B 해체 후 방송인으로 전향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강남은 지난 2019년 3월 16일 한 매체를 통해 “이상화와 강남이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터져나오면서 2세 연하 이상화와의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측근에 따르면 강남과 이상화는 2018년 9월 방영된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었으며, 이후 관계가 급속도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018년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같은 해 TV조선 ‘한집살림’에도 함께 출연했던 바, 2018년 11월 14일 전파를 탄 ‘한집살림’에서는 강남의 ‘양아버지’ 태진아가 이상화를 며느리감으로 점찍으며 “강남은 여자친구 하나도 없다 하나 있었는데 1년 전에 헤어졌다”라고 어필했습니다.
여기에 더해 두 사람의 궁합을 봐준 역술인은 “둘 사이는 한 번 엮이면 끊어지기 쉽지 않다 엿같은 궁합”이라고 해 강남과 이상화의 끈끈한 연을 엿보게 했습니다.
2019년 8월 29일 결혼을 발표한 두 사람은 결혼이 한 달 가량 남은 시점, SBS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해 결혼 준비부터 결혼식 현장까지 모든 과정을 낱낱이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이상화와 2019년 10월 12일 화촉을 밝힌 강남은 결혼 후 시간이 어느 정도 흘렀음에도 아직 아이를 갖지 않는 이유에 대해 “아내가 평생 운동만 했으니 이제 쉬어야 하는데 아이를 가지면 육아 때문에 쉴 수 없기 때문”이라고 답하며 아내를 향한 애틋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강남은 3번의 도전 끝에 2022년 귀화 시험에 합격하며 한국 국적을 얻었으며 한국인 어머니와 대형 호텔 사업가인 일본인 아버지 사이에 태어나 일본 국적을 갖고 있었던 강남은 집안이 준 재벌급이라고 알려져 화제에 오른 바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